저 오늘 같이 듣고 왔어요^^ 같이 다녀오세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심소 들을러갈때 남편동반 되나요?
아직 5주차라 심장소리를 못들었는데, 다음주 말 쯤에 가볼까 합니다! 심장소리 들으러 갈때 남편 같이 들어가서 들을 수 있나요???
댓글
7
첫진료부터 같이 들어갔어요~ 호명되면 같이 들어가도 되냐고 묻고 남편은 진료실에 있는 모니터로 보고 저는 초음파의자에 앉아서 의사선생님이랑 모니터 같이 봤구요!
ㅈ..전 그냥 무조건 같이갔는데 ㅠㅠㅠㅠ 당연히되는줄 알구요
전 같이 들어가도 되냐고 여쭤봤어요.
병원마다 차이가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