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그냥 먹던거 400짜리 두알 먹구 있구 다먹으면 보건소에서 준거 먹으려구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준비때 엽산 400
엽산 400 짜리를 임신준비하면서 먹고 있었는대요 최근에 다 떨어져서 다시 구매했는데.. 임신 5쥬 더라구요? 엽산 800짜리를 다시 사야하나요? 아니면 400짜리 두알을 먹어도 되려나요?
댓글
5
저는 400짜리는 남편먹으라 주고 800짜리로 새로 샀어요 ㅎ 두알로 먹으면 흡수율이 떨어진다는 얘길 들었어서ㅠㅠㅎㅎ
저는 임산부 종합영양제 하나만 먹어욤!
저도 임신 확인하고 400짜리 2알씩 먹었어요!
흠 저는 임신후에는 엽산600짜리 비타민D같이 들어있는거 먹고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