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어제까지 속미식거리고 해서입덧캔디 쿠팡으로 주문하고 난리쳣는데 오늘은 딱히 그런게없어서 괜시리 걱정됐네요 ㅠㅠ 병원갈날이아직일주일은 남았는데 주변에 건강한친구들도 유산이많아서 걱정만늘어가요 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6주2일차 임신증상
2주 전에 임신 사실을 알았는데 아직 병원은 안가보고 임테기만 계속 했어요 ㅎㅎ 목요일에 병원가는데 오늘 속안좋고하다가 가슴이 평소보다 덜 아파서 괜시리 불안하네용 ㅎㅎ 딱히 피가 비치지도, 배가 아픈것도 없는데 회사에 단축근무 신청한 상태라 그런건지ㅎㅎ,, 다들 증상이 있다없다 하시나요~?
댓글
6

ㅠㅠ 걱정마세요!! 복통이 없거나 피비침없으면 걱정하지않아두 된대요!! 아기는 생각보다 강하대요ㅎ ㅎㅎ
증상이 있다가 없어서 불안해 병원가니 원래그런다고 그러더라구요ㅎ 애기는 잘 크고 있더라구요^^

마음이 안심되네요 ㅎㅎ 감사합니당
네ㅜㅜ있다없다하더라구요ㅜㅜ

ㅎㅎ 댓글 감사드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