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퇴한 유저
먹는거에 신경 쓰셔야 되는데 젤 중요한시기라 음식 완만하면 가려 드세요 밀가루 많이 드시면 아토피 주의하셔야되요 밀가루는 피를탁하게 한다는 얘기가 있더라고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원래 밀가루 별로 안좋아하는 한식파 밥순이였는데 입덧 생긴 이후로 쌀밥, 고기는 안먹히고 면종류가 돌아가면서 생각나요🫠🫠 점심 칼국수 간식 컵라면 저녁 봉골레파스타 먹고있어요..ㅋㅋㅋㅋ 이 외에도 잔치국수, 쫄면, 라면, 비빔국수 등등 돌아가면서 땡겨서 먹게되네요ㅠㅠㅋㅋ 아참 그리고 오늘도 참지못하고 초음파 보러 갔는데 항상 느끼는게 진료비가 넘 저렴한거같아요.. 8천원대 밖에 안나와서 놀랐는데 다른 병원들도 이런가요,,?! 임산부 할인같은걸까요?? 아직 분만병원으로 전원 못해서 동네 병원으로 다니고있어요! 공유해주세요🙏🙏
댓글
10
탈퇴한 유저
먹는거에 신경 쓰셔야 되는데 젤 중요한시기라 음식 완만하면 가려 드세요 밀가루 많이 드시면 아토피 주의하셔야되요 밀가루는 피를탁하게 한다는 얘기가 있더라고요
저도 라면 떡볶이 미쳐요 밀가루 너무 좋아요ㅠㅠㅠ
저는 라면 일년에 5봉지도 안먹는데..진짜 한순간에 바뀌어버린게 너무 웃겨욬ㅋㅋㅋㅋㅋㅋ
아근데 저도 2회까지 지원이라고들었는데 벌써 초음파보고 영상까지 한것만 4번이넘었는데.. 오히려 첨보다 더 싸졋어요 기준을잘모르겠네융 ㅠㅠㅋㅋ 저는 쌀밥을먹으면 구토를해서 ㅠㅠ면만먹고있어요 냄새를못견뎌서 헝
헉 구토까지 입덧 심하신가 봐요ㅠㅠ 힘내세요,,!!! 저는 이제 7주인데 벌써 초음파만 5번째거든요..ㅎㅎ 피검사 때 빼고는 진료비가 계속 저렴해서 감사히 생각하고 그냥 있어야겠어요🤭
옙..쌍둥이라 좀더그럴거라고하시더라구용ㅋ 저도 딱한번 크게나오고 그뒤로는 계속적게나와서 다행이다하고있어요 ㅠㅠㅋㅋ
저도 빵.. 그것도 버터모닝빵 완전싸구려기본와플.. 김치국물에소면.. 이런거 땡겨요 ㅋㅋㅋㅋ 밀가루
아 내일은 김치말이국수 먹어야겠어요💛
저도 일년에 한번이나 먹던 라면을 찾아먹어요ㅎㅎ 냉면도 맛있고.. 초음파는 보험적용되는 횟수가 있대요 궁금하다고 넘 자주보면 나중에 보험비적용으로 비싸질거예요
헐 그렇군요..!! 몰랐네요 정말 감사합니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