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머..! 저는 이번 주 주말에 심장소리 들으러 가요!!! bpm 기억해놓고 기록해놔야겠네용!! 저는 내일 6주차 진입인데 입덧이 아직 시작이 안된거 같아요..! 원래 저녁을 거의 안먹었는데 오늘 8시에 김밥이랑 불닭..ㅜ 맵고 짠거 먹지 말라고 하셨는데 땡기네용ㅜㅜ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5주6일 심소듣고 왔어요

막생이 1월 10일 이였는데 크기 보시더니 주수는 5주6일 나왔고 내일이면 6주차 시작 유방통 외에 아무증상 없는데 저와 같은분 계시나요? 그리고 오늘 5주6일차 심소 108bpm 크기는 0.39cm 나왔는데 평균적인지도 궁금하네요 저희 의사선생님은 괜찮은건지 평균적인건지 자세히 설명을 안해주셔서 병원 다녀와서도 궁금한게 백만개예요 ㅜㅜ 병원을 바꿔야 하나 고민까지 되네요
댓글
13
오늘 심소까지 듣고온 아가와 저 둘다 건강한 6주 2일차입니다! 지지난주까지는 엄청 먹었는데.. 지금은 유방통도 있다없다 그러고 밥도 잘먹고 잠도 잘자고 아무렇지도 않아요 ㅋㅋㅋㅋㅋㅋ불안해하지않으셔도 될거같아용
전 막생 1월 21일인데 아직 아기집도 못봤어용 궁금.. 저두 증상은 가슴도 아주 조금? 아프고 잠이쏟아진다?? 이정도네요 ㅎㅎ

저랑 막생이 같으시네요!! 아기집 보러 언제가시나요?̄̈ 전 토욜에 가용

전 저번주 주말레 피검으로 확인했고 2주뒤에 오라셔서 다음주 주말에 갈거같아요! ㅎㅎ 벌써부터 기대되용!!

잘될꺼에요!!!🙏🙏🙏
5주3일차 심박수 108 0.24cm에요

심박수가 더 우렁차게 나오셨군요👏
저두요ㅠ 5주 1-2일차에 확인해서 난황이니 설명도 못들었구 아기집만 확인했는데 7주차에 심장소리 들으러 오라셔서 하루하루 입덧도 없고 가슴통증 좀 있는 거 외에 증상이 없어서 불안해하구 있어요🥲🥲

그쵸 다른분들은 입덧에 괴로워 하시던데 다행으로 생각해야 되는건지 근데 오늘 심장소리 듣고와서 안심은 되더라구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