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오늘 6주 2일차인데 심소듣고왔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6주 4일차 초음파 받을수 있을까요??
임테기 두줄보고 내일 병원 처음가는데 바로 초음파 해주실까요?? 막생은 1월 13일 이었습니다. 내일 가서 피검사만 하고 오는건 아닌지해서요ㅜㅜ
댓글
4
저는 6주1일차인대 오늘 심소까지 듣구와써요!
축하드려요ღ 저는 막생 1월 25일이었는데 오늘 갔더니 초음파에 0.3cm 아기집이 보였어요 !!! 저보다 한참 빠르시니 난황, 심장소리 다 들을수 있을꺼같아요! ㅎㅎㅎ
저는 어제 주기로는 6주 6일이었는데 초음파보니 6주 4일로 확정받었어용 착상시기에 따라 며칠 차이날 수 잇긴 하지만 베동님 주수면 아기집이랑 난황은 무난히 볼 수 있을 것 같구 잘하면 심장소리도 들으시겟는걸용ㅎ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