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제된 댓글이에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7주 6일 애기크기
8주였는데 병원에서는 7주 6일이라 했어용 애기 크기는 1.49 정도 되는데 정상인가요?
댓글
1

저도 지난번에 초음파봤던 크기보다 더 많이 자라긴했는데 우연히 다른분 초음파보다가 제 애기가 좀 더 작은거 같아서 걱정했는데 별탈 없다니 다행이에요 ㅜㅜ 헉시 몰라서 오늘부로 일도 그만뒀네요…
8주 몇일이셨는데요? 초기에는 며칠 사이 왔다갔다 한대용

8주였는데 실제 주수는 7월 6일이라고 했었어요 ~ 애기 크기도 1.49cm몀 괜찮은건가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