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헬스를 좋아해서 n년차 헬스쟁이인데 삼주째 누워만 있으니 답답해죽겠어욬ㅋㅋㅋ 저는 첫애를 유산한터라 두번째임신이라 꾹참고 누워만 있을려구요ㅠㅠ 괜히 책임요소가 하나 늘까봐 심리적으로 마음이 불안정해질까봐요ㅎㅎㅎ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너무너무 헬스장 가고 싶어요 ㅠㅠ
임신 8주차예요. 임신 전까지 헬스 못해도 주 3회는 하다가, 임신 3주부터 체온 확 올라서 그때는 임신인 줄 모르고 아픈줄 알고 헬스장 못 갔고요. 유산소라도 해보자 싶어 공복유산소 하다가 입덧 훅 올라와서 그것도 못하고 ㅠㅠ 영어로 정말 Morning sickness가 맞더라고요. 공복 최악 ㅠ 운동 좋아하시던 동기님들은 어떻게 버티고 계세요? ㅠㅠㅠ
댓글
8
전 실내자전거 30분씩 매일 타고 있어요~~

탈퇴한 유저
의사쌤이 임신전 꾸준히 햇던 운동이면 해도된다고 하더라구요~근데 전 운동을 하지않던 몸둥이라..안정기전까진..걍 눕눕ㅠ
저도 쌤이 컨디션 크게 이상없으면 하던건 하라고 하셔서 다음주부터 다시 수영 가려고요
유산기가 없으시면 다니셔도 괜찮지 않을까요? 컨디션 봐가면서 무리하지 않는 선에서 운동하는 건 괜찮다고 하시더라구요. 다만 달리기는 자제하라고는 하시던데.. 🤣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