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3일동안 편두통 시달리다가 타이레놀하나먹었어요 먹고나니 갠찮아졌어요 ㅜㅜ한두알은 갠찮타고 하더라고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6주차인데 편두통이 넘 심하네요 ㅠㅠ
편두통이 심해 너무 힘든데 약 먹음 안되겠죠? ㅠㅠ 너무 힘드네여..ㅠㅠ
댓글
5
저도 매일저녁되면 두통이오는데 많이심하지않고 신경쓰일정도라 참고있답니다
타이레놀 괜찮다고해서 저는 먹었어요ㅎㅎ
타이레놀은 되지 않을까요?

타이레놀 먹어도 되는건가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