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Aㅏ빠는 뭘 해야 할까요 INTJ

제목과 동일합니다 뭘 해야할까요 아내가 겹겹이입는거 안좋아해서 외출시 담요나 외투 따로 차에 준비해놓거나 하는데요 주변에서는 제발 뭐 하려고 하지말고 그냥 가만히 있으라고 하더라구요 .. 그래도 영양제를 챙겨준다거나(사실 이것도 직장에서 출산하신분들은 제발 가만히 있으라고하네요… 없으면 사다만 주고 먹는거까지 간섭하지말라고 하는데).. Aㅏ빠는 뭘 해야할까요?

댓글

19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신랑분 멋지시다~ 임신하니 무시력하고 활력도 많이떨어저요 책도 한번씩 사다주세요 그리고 젤 중요한것 아내 얘기 많이들어 주시고 대화 많이하세요 더 관심가저주시고 사랑한다는 애정 표현 신경써주세요

  2. INTP 임산부예요. 잠시 입장 바꿔 생각해보니 제가 임신해서 다행이네요. 남편으로서 어떻게 해주는게 좋을지 고민 됐을거같아요 ㅎㅎ 저희 남편은 여러모로 신경써주지만 음식 세끼 다 챙겨주는데 그부분이 특히 너무 고마워요. 제가 회사 가서 먹을 간식이랑 다음 끼니까지 고민해서 준비해놔줘요. 무거운거 들지 말라고 빨래는 거의 제 담당이었는데 어느새 가져갔고요.

    1. subcomment icon

      남편분에게 제가 많이 배워야겠는데요 😭😭 F가 되려고 노력을 해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ㅎㅎ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T남편 저희집 추가요🤚 아내분 성향을 몰라서 답을 내어드릴순없지만, 임신했을때, 여자들은 그냥 소소한거? 가사일 도와주고, 밥챙겨먹었냐는 연락, 먹고싶은거잇음 퇴근하면서 사다준다는 연락.. 소소한 관심인거 같아요~ 그래도 내가 챙김받고있고, 날 걱정하고 있구나 라고 느껴지는 그런 마음^^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생각해보니 점심때나 꼭 밥먹을때아니더라도 안부 문자나 전화하면 좋아했었던거같아요!

  4. 가사일이요! 5주부터 설거지 양 좀 되면 허리가 아프더라고요 ㅠㅠ 식세기가 있어도 물로 한번씩은 행궈야하는데 그것도 하다보면 허리아파유 ㅠ

    1. subcomment icon

      가사일 진짜 꼭 안잊고 해야겠어요👍🏻

  5. 몸 상태 물어봐주면 좋더라고요. 저희 남편은 야근해서 같이 밥 못먹을때면 먹을거 물어보고 배달시켜줘요 ㅎㅎ

    1. subcomment icon

      앗..! 감사합니다 이런 정보가 필요했어요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