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병원 다녀오니 정상이래요..ㅋㅋㅋㅋ 내 자궁이 따로노는 느낌.. 아직도 그래요ㅋㅋ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6주6일 아랫배 따로노는 느낌
오늘 6주 6일됐는데 아랫배가 싸르르르 아픈게 약간 설ㅅ 할것처럼 아프면서 서서 걸으면 자궁이랑 제몸이랑 따로 노는 느낌이 나요.. 정상이겠됴? 피비침이나 이런건 없어요!
댓글
3
저는 5주 3일인데 똑같아요 ㅠㅠㅠ 글고 실제로 아침에 ㅅ사 하더라구요 ㅎㅎ
저도 약간 그래요 저도 6주6일입니다. 제 살이 아닌듯 싶기도하고 배꼽 주변부부터 낯설다해야 하나여? 꼭 ㅅ사할구 처럼 싸르르나프기도하구여 ㅋㅋ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