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한알로 버티고 잇어요 계속 토하고 구역질하고 일상생활 못햇는데 한알먹고 토는 안하고 속만좀 울렁거려요 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토덧.. 입덧약 하루 몇 알 드시나요?
8주차 접어드니 입덧이 점점 심해지는지.. 오늘은 하루에 토를 두 번 했네요. ㅠㅠ 점심에 신나게 햄버거먹고 신나게 토하고 저녁에 과일이랑 피자한조각 먹고 잘 버티다 방금 위액만 토했어요. 아시죠? 온몸이 꿀렁대고 토 하고나면 진이 다 빠지는거.. ㅠ 오늘 처음 1일 2토했는데 삶의 질이 훅 떨어지네요. 저처럼 1일 2토 하시는 분들은 입덧약 하루 몇 알씩 드시나요? 전 2주째 하루 두 알씩 먹고 있는데, 증량을 해야 하나 아님 좀 더 버텨볼까 고민이에요.😢
댓글
9
굳이 참는게 더 안좋을것같아요
6주차부터 4알 먹엇어요 문제없슴다
4알먹어요. 자기 전에 2알, 아침에 일어나서 1알, 오후에 1알이요. 꾸준히 드셔야 효과 나오는 것 같아요. 먹다 안먹다하면 안좋대요
저는 내일이면 9주차에요! 저도 자기 전 2알 먹고 있다가 어제 자다 말고 토를 계속해서 오늘은 점심 먹고 나서 2시쯤 1알 더 먹었어요..내일 병원가서 4알 복용할 수 있게 더 처방받아오려구요..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