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비오템,살성크림 이렇게 구매는 해둿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초기 튼살크림 추천해주세요!!!♥
임신 6주 2일차 입니다!!♥ 드디어 내일 심장소리들으러 가요!!! 외출하는 겸 튼살크림을 알아보고 구매해서 꾸준히 발라보려고요!! 쓰시고 계시는 괜찮은 튼살크림 있다면 꼭 추천받고 싶습니당!!!♥♥
댓글
5
첫째 입덧때 비오템때문에 고생많이해서 프리메라 크림이랑 아베다오일 꾸준히썼어요! 지금도 그 조합으로 쓰고있구요!
비오템 선물 받아서 쓰는데 너무 좋아요..!!
저는 클라랑스랑 비오템 쓰고 있어요!
저는 세벨리아 추천받아서 요거 바르구 있어용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