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짜 4일에 한번 갈 정도로 심했는데 물 1.5리터씩 먹고 나서부턴 매일 잘 가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초기인데 변비오시분!
있으세요? ㅜㅜ 아직철분제도 안먹는데. .
댓글
18
저도 5주부터 변비가 심해져서 푸룬도 먹어보고 케일도 먹어보고,,, 지금 알로에면역젤리 누갗 천해줘서 하루한포먹는데 화장실 잘 가고있어요!

탈퇴한 유저
저두 푸룬쥬스로 효과보는중이에요
물 많이 드셔용 유산균은 필수겠죠 ~^^
푸룬주스로 효과 봤어용

푸룬주스어떤거드세요?

그냥 테일러 푸룬주스 먹고있어요!(딥워터 아님)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