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쓰던거 쓰고 있어요~ 정확한 논문이나 근거가 없는게 상술같아요. 샴푸가 태아에게 문제를 유발한다면 산부인과에서 먼저 말해줬을거예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샴푸,,???
다들 임산부 샴푸 따로 쓰시나요?? 전 임산부샴푸가 있는줄도 몰랐어요 !! 일반 샴푸는 화학성분땜에 임산부들은 임산부샴푸를 따로 쓴다는 사실을 이제 알았네요,,, 따로 사서 써야할까요,,,?
댓글
10
전 그냥 성분 좋은 제품으로 쓰고싶어서 상술 없는거 개인적으로 찾아서 쓰고있어요~ 파머스 에서 나온 코코넛샴푸 쓰는데 향도 엄청 오래가고 성분도 좋고 쿠팡 직구로 사서 씁니당!
전혀요.. 무슨 계면활성제가 두피에서 자궁까지 영향있다며 개소리로 홍보한 모 샴푸랑 비슷한 맥락의 상술이 빤히 보여서요....
걍 쓰던거 씁니다
딱히 신경 안쓰려고 했는데 기존에 쓰던 일반 샴푸들은 향이 너무 독하게 느껴져서 어쩔수없이 바꿨어요 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