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심박수오진으로 지옥을 오갔네요ㅠㅠ(긴글주의)

안녕하세요! 혹시나 저 같은 상황에 계신 분이 있다면 제 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랍니다! 난황확인후 2주뒤, 드디어 심장소리를 들으러 갔어요! 그런데 애기 심장이 너무 약하게 뛰고 소리도 잘 안들린다고 하시는데 정말 세상이 무너지는것 같았어요. 작년 12월 첫유산후 생긴 아이였거든요. 분명 내눈엔 반짝거리는 심장이 콩닥콩닥 잘뛰는거 처럼 보였는데.. 배를 눌러가며 한참을 보았지만 결국 심소는 제대로 듣지 못했고 3일뒤 다시 오라고 하셨어요. 친한 친구들중 세명이나 추천해준 의사샘이라 전 믿고 기다릴려고 했지만, 친정엄마는 다른병원을 가보자고 하셨어요. 초음파를 자주하면 아기한테 안좋다는 이야기를 들어서 싫다고 했지만, 결국 못견디고 담날 바로 다른병원을 갔어요. 후~ 떨리는 맘으로 초음파를 시작했어요. 그런데 어라??? 심장소리를 듣기도 전에 촘파화면을 보신 의사샘께서 심장 엄청 잘뛰는거 같은데..?라고 하시더니 바로 심장소리를 들려주셨어요! 어제는 듣지 못했던 우렁찬 심장소리가 진료실을 가득 채웠어요ㅠㅠ 그 기분을 말로 표현할수없었고 너무 놀라 눈물도 안나왔어요. 건강하고 아무 문제없다는 말씀에 그제야 긴장이 풀렸는지 너무 어지러웠어요ㅠㅠ 이번 오진으로 인해 아무리 유명하고 소문난 의사샘도 사람인지라 실수할 수 있고, 기계 또한 완벽할 수 없고 오류가 생길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ㅠㅠ 큰 이벤트없이 건강한 출산하시면 젤 좋겠지만, 혹시나 좋지않은 상황이 생긴다면 꼭 딴 병원도 가보셨으면 좋겠어요! 모두모두 화이팅입니다!!💪🏻

댓글

6

  1. 정말 다행이네요 만출해요 우리^^~~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네네 홧이팅!!^^

  2. 정말 다행이에요 🥲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3.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다행이네요ㅠㅠㅠ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심박수오진으로 지옥을 오갔네요ㅠㅠ(긴글주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