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태교 언제부터 시작하시나요?

12주맘인데 만사 귀찮아서 아무것도 안하고 있어요. 태교로 노래를 듣자하니 어느센가 자고 있고ㅋㅋ 빌리에서 태담알림뜨면 간간히 태담읽어주는데 내용이 태담느낌이 아니라서 그냥 넘기고있어요ㅋㅋㅋ 태아에게 귀는 있지만 뇌랑 연결이 안되서 어차피 20주때까진 의미없다고 하는 걸 보고 지금은 배만 쓰담쓰담 중인데 태교하고 계신분들은 언제쯤 부터 시작하셨고, 어떤걸 하시면서 태교하고 계신가요??🤣

댓글

25

  1. 저는...낳을때까지..안할거같아요ㅋㅋㅋㅋㅋ 그냥 스트레스 안받고 내가 즐거운게 태교다~ 생각해서..아 그리고 지난번에 여기서 봣는데 쓰담쓰담 하는게 안좋다네요 ;_;

    1. subcomment icon

      정말요? 저는 토닥토닥하는게 안좋다고 들어서 쓰담쓰담중이였거든요!!! 근데 그럴수가😱😱😱ㅋㅋㅋㅋ

    2. subcomment icon

      빌리에서 봤던 글 같은데 배 만지는 소리가 태아한테는 엄청 소음으로 들려서 스트레스 받는다고 했던거 같아요!

  2. 저는 종종 아랫배를 쳐다보며 말 걸어요. 티비보다 엄청 잔인한 장면은 눈 감고(원래도 그랬지만) 적당히 잔인한건 보는데 자연스럽게 손으로 배 가리고 ‘요미야 눈감아!’ 그러고, 예능보다 화나면 막 욕하다 뱃속에 아기 의식하고 손 가리고 ‘요미야 귀막아!’이러고, 너무 집에 혼자만 있으니 뱃속의 이 작은 존재에게 말을 거는 것도 꽤 재밌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뭔가 항상 내 가장 가까이에 친구가 생긴 느낌이네요 ㅋㅋㅋㅋ 참고로 원래부터 운전하면서도 혼잣말 습관처럼 합니당

    1. subcomment icon

      ㅋㅋㅋㅋㅋ혼자계셔도 안심심하고 재밋게 보내시는것 같아요~!!

  3. 삭제된 댓글이에요

    1. subcomment icon

      그니까요ㅋㅋㅋ어색해서 배에 튼살크림 바를때만 태명불러주고있어요ㅋㅋ

  4. 15주차 들어가는데 저는 직장에서 모든걸 내려놓고 스트레스 안받으며 일하는게 태교에요 ㅎㅎㅎㅎㅎ

    1. subcomment icon

      진짜 임신 중 직장까지 다니는거 자체가 스트레스일텐데 대단하셔요ㅠㅠ

  5. 티비보니까 태교는 의미없다해서 5주때 관두고 그냥 일마치고 티비보고 쉬어요 ^^

    1. subcomment icon

      엄청 일찍 태교를 시작하셨네요???? 태교선배로 모실게요ㅋㅋㅋㅋ 저도 이제 태교에 너무 집착하지않고 저 편한대로 지낼래욬ㅋㅋ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다들 태교 언제부터 시작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