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몸무게..

안녕하세요^^ 이제8주차접어들었는데.. 입덧은아직없는데 // 몸무게가 3키로나늘었네요ㅜ.ㅜ 살찌는체질은아니라서 50키로유지했는데 갑자기임신하더니 엄청먹네요. 산모님들중에서도 저랑비슷한주에 체중변화하신분들이 있나요??ㅠ

댓글

27

  1. 저도…살 … 제 살이 너무 쪄요 45엿는데 50돌파햇어요 배가 이미 만삭을 향해 갑니다

    1. subcomment icon

      모든산모님들이 살전쟁이네요ㅜ 복뽁님도 입덧이없으신가봐용^^ 다행중에다행 👍 건강하게키워서 모두들 순산합시다♡

  2. 8주찬데. 6키로쪘네요 마니먹긴해요

    1. subcomment icon

      저도많이먹는데..ㅠ.ㅠ 입덧없는게 복이래요^^ 언제올지모르니 땡길때먹읍시다>.

  3. 삭제된 댓글이에요

    1. subcomment icon

      맛있는음식이 너무많네요// 저도 50키로유지하다위로가기시작해요 이러다 만삭일때 앞자리가바뀔듯요 히힛^^:;;;;

  4. 저도 9주차인데 3키로요~~ 7주차때도 3키로였어서 어찌저찌 나름 덜찌우고 있어요 ㅠㅠㅎㅎ 먹덧 체덧있어요

    1. subcomment icon

      다들 말씀들어보니 비슷하네요ㅠ.. 오름맘님은 체덧까지있으셔서 불편하시겠어요ㅠ 속이젤편해야하는데 !! 저는변비까지생겨서 힘드네요ㅠ ^^:;;;; 곧날이풀리면 산책하러 나가야겠어요ㅠ

  5. 저도 체중이 늘었는데 엄마가ㅜ 4,5개월까진 체중 거의 안 느는거라고 그래서 멘탈바사삭;;;; 저는 임신 전보다 딱히 더 먹지도 않거든요ㅜ 세상 이렇게 억울할 수가 읍써여~ 맛난 거 신나게 먹고 늘면 억울하지나 않져ㅠㅠ

    1. subcomment icon

      ㅜ.ㅜ 😭 옷이안맞아서 고무줄바지만입고나가요ㅜ 오늘은 잡곡류좀사러 나가게요 쌀밥만먹다가 뒹굴거같아여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