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운전을 오래했더니(3시간) 갈색혈이 꽤 많이 나왔었어요ㅠㅠ 그리고 하복부 통증이 있었구요 병원에서 유산방지주사 처방 받았는데 무조건 눕눕이 최고라고 하더라고요! 그래도 갈색혈 아주 조금에 통증 없으면 괜찮아요! 혹시나 통증 있으면 바로 눕눕해서 안정 취하시구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7주 하혈 경험 있으신분 계신가요?
목요일에 병원 예약 기다리는데 .. 오늘 운동도 하고 좀 많이 걸었기 때문일까 아주조금 생리 끝물쯤 나오는 정도로 피거 묻어나왔는데 큰이상이 없었으면 좋겠어요.. 혹시 같은 경험있는 분 계신가요? 첫 임신 경험이라 너무 무섭고 아기에게 미안하고 걱정돼요ㅠㅠ
댓글
8

댓글 감사해요ㅠㅠ 대부분 무리가 가면 그러나봐요🥹
초기에는 무조건 조심하세요ㅠㅠ 저는 왔다갔다 20분 걸었다고 하혈했어요ㅠㅠ 절대 걷지도 말라는 선생님 말씀 듣고왔어용🥹

아 정말요??? ㅠㅠ 저는 어제 30분이나 걸었는데 뭔가 발걸음이 무겁다싶더라구요.. 오늘도 아랫배가 뭔가 묵직 하네요ㅠㅠ 댓글 감사해요
저도 조금씩 계속 피가 비치고 있는데 의사쌤 말씀이 피 색깔이 중요하고 양이 중요하다고 하시더라구요!! 갈색이 조금만 뭍어나오는 정도는 괜찮고 색이 빨갛거나 양이 점점 많아지면 내원하라고 하시더라구요ㅠㅠ 그래도 걱정되시면 한번 병원 다녀오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댓글 너무 감사합니다ㅠㅠ 갈색으로 조금 뭍어나왔어요! 힝 ㅠㅠ
제가 오늘 그래요 소변 볼때마다 계속 빨간피가 묻어나오고 아랫배도 살짝 아파서 내일 아침에 바로 병원 가려구요

ㅠㅠ 별일 없으시길 바랄게요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