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7주 하혈 경험 있으신분 계신가요?

목요일에 병원 예약 기다리는데 .. 오늘 운동도 하고 좀 많이 걸었기 때문일까 아주조금 생리 끝물쯤 나오는 정도로 피거 묻어나왔는데 큰이상이 없었으면 좋겠어요.. 혹시 같은 경험있는 분 계신가요? 첫 임신 경험이라 너무 무섭고 아기에게 미안하고 걱정돼요ㅠㅠ

댓글

8

  1. 저도 운전을 오래했더니(3시간) 갈색혈이 꽤 많이 나왔었어요ㅠㅠ 그리고 하복부 통증이 있었구요 병원에서 유산방지주사 처방 받았는데 무조건 눕눕이 최고라고 하더라고요! 그래도 갈색혈 아주 조금에 통증 없으면 괜찮아요! 혹시나 통증 있으면 바로 눕눕해서 안정 취하시구요!!

    1. subcomment icon

      댓글 감사해요ㅠㅠ 대부분 무리가 가면 그러나봐요🥹

  2. 초기에는 무조건 조심하세요ㅠㅠ 저는 왔다갔다 20분 걸었다고 하혈했어요ㅠㅠ 절대 걷지도 말라는 선생님 말씀 듣고왔어용🥹

    1. subcomment icon

      아 정말요??? ㅠㅠ 저는 어제 30분이나 걸었는데 뭔가 발걸음이 무겁다싶더라구요.. 오늘도 아랫배가 뭔가 묵직 하네요ㅠㅠ 댓글 감사해요

  3. 저도 조금씩 계속 피가 비치고 있는데 의사쌤 말씀이 피 색깔이 중요하고 양이 중요하다고 하시더라구요!! 갈색이 조금만 뭍어나오는 정도는 괜찮고 색이 빨갛거나 양이 점점 많아지면 내원하라고 하시더라구요ㅠㅠ 그래도 걱정되시면 한번 병원 다녀오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1. subcomment icon

      댓글 너무 감사합니다ㅠㅠ 갈색으로 조금 뭍어나왔어요! 힝 ㅠㅠ

  4. 제가 오늘 그래요 소변 볼때마다 계속 빨간피가 묻어나오고 아랫배도 살짝 아파서 내일 아침에 바로 병원 가려구요

    1. subcomment icon

      ㅠㅠ 별일 없으시길 바랄게요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