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럼 가루로된거 먹고있어요 엽산도 들어있고 맛은 부르펜 맛 오렌지시럽맛? 나용 ㅎㅎ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냄새 때문에 엽산 영양제를 못먹겠어요
입덧 때문에 하루종일 울렁거리고 그나마 밥이랑 반찬은 좀 먹고 있는데요ㅠㅠ 영양제를 종합으로 먹고 있는데 철분 성분도 있어서 그런가 그 냄새 때문에 영양제도 토하고 먹기가 너무 힘드네요ㅠㅠ 며칠 못 먹었는데 애기가 잘 클 수 있을까요?ㅠㅠ 냄새 안나는 엽산 영양제가 있을까요? 아무래도 바꿔야 할 것 같아서 다들 어떤걸 드시고 계신지 궁금하네요ㅠㅠㅠ 조언을 좀 부탁드립니다
댓글
7
저는 차병원 마더스케어 올인원으로 먹고있어요 약냄새가 거의 안나서 먹기 괜찮아요!

탈퇴한 유저
마더스 엽산 씹어 먹는건데 요구르트맛 나고 물없이 먹어도되서 맛있어서 거부감 없으실꺼에요ㅋ
저는 쏠가 먹고 있어요 .. 그것도 미식거리면 힘들지만 ㅠ 그래도 저는 점심때는 조금 괜찮이서 밥들어가는 시간에 밥먹는 도중에 섭취하규 있어요!! 우리 같이 힘내여!
저는 차앤박꺼 초기 올인원으로 먹고있어요.. 엘레뉴먹다가 냄새때문에 안되겠어서 바꿨어요 ㅠㅠ 입덧심하면 진짜 지옥이죠.. 저도 내일 병원가서 입덧약타려구요.. 맨날 밥에 김에 멸치볶음먹는데 그거라도 먹어야 살겠더라구요.. 조금만 힘내봐요 우리 ㅜ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