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랬는데 지금 8주 3일이에요 3-4일전부터 거의 없어졌어용 지금 하루에 한번?정도 그래요 ㅎㅎ 너무 걱정마세요 선생님도 괜찮다고 하셨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초기 어지러워요..
지금 5주 5일차인데.. 잠을자고 일어나면 어지러워요.. 그래서 쫌 오래 누워 잇다가 일어나는데도 어지러워요.. 휘청할 정도인데.. 무슨 문제가 잇나요?? 저랑 같은 증상이신분 잇나요?
댓글
13

감사해여 ㅋㅋㅋ
저두 4-5주때 계속 어지러워서 조금 빠르지만 철분제 먹기 시작했어요 ㅠ 쌍둥이라 더 어지로운가해서요 ㅠ

저도 먹어야 겟어요 ㅍㅍ
저는 첫째 임신했을때는 임신기간동안 그랬어요.. ㅠㅠ 잘드시는게 일단 중요해요(입덧 영향도 있는듯 합니다) 그리고 무조건 힘드시면 앉거나 누우세요 쓰러지신분도 계시다고 들었거든요 ㅠㅠ

오호 감사합니다..ㅠ
앗 저도 두세번 그랬는데 7주차인 지금은 안그러네욤!

7주되면 안그러는군여 ㅋㅋㅋ

사바사 인거같아여!!
저도 갑자기 기립성 저혈압처럼 일어날때 휘청여서 걱정해서 의사쌤께 여쭤보니 초기에 피가 자궁으로 몰리고 하다보니 그럴수 있다고 하더라구요!! 어지러우니 당분간은 동작을 천천히 하는게 좋다고 하셨어요

감사합니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