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이다~~~~~ 아들쌍둥이 ㅋㅋ둥이들맘 체력좀키워 두셔야겠다vv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3일차 아직 검사날은 아니지만 너무 4주라는

시간이 너무 길어서 중간에 한번 갓다왓어요 근데 먼가 아직 성별 이런거 안알려주시구 2주잇다 가야해요~밑에서 위로 찍힌듯한 허벅지 사진이에용~쌍둥이엽
댓글
16

아 ㅋㅋㅋㅋㅋ아니라고 해줘요🤣🤣🤣

그래도 한6년뒤에는 진짜행복이두배일듯요~~ 요즘아이들이 더 빨리성장하니까 ㅎㅎ

그렇겟죠? 깜찍이맘은 애기 성별나오셧어요?

ㅠ아들이요 저희부부는 성별나온날 진짜냐구 10 번은 되물은것같아요 ㅋㅋ
2도 아들같은데 ,,! 제가 보고온 촘파랑 비슷해서 ,,

꾸꾸마미님 아기두 성별 나왓어욤?

네 아들이요 ㅎㅎ

하핫 왕자님이시군여 ~전 예감이 남매같아요 키키
오 남매둥이😭☺️👍 쵝오죠

남매둥이 같아용?😁😁 오 진짜 남매둥이였으면 좋겟당
삭제된 댓글이에요

1번은 저도 아들같긴해요 키키 남매엿으면 좋겟어요

어머니 축하드려요💙♥️저도 남매둥이였으면 좋겟어욤

탈퇴한 유저
존재감👍

설마 둘다 아니겟죠?


탈퇴한 유저
저도 아직 둥이 성별 안나왔는데 남매둥이이길 빌고있어요ㅋㅋ 그렇게 믿고있자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