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통기한 지난 질정을 처방해준거에요???? 약국 미친거아니에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질정제 유효기간 지났는데ㅠㅠ
유산기가 있다고 그래서 프로게스테론 질정제 루티너스라는 약을 받아서 넣구 있는대요 ㅠㅠ 넣으려고 보니 23년도 8월까지 EXP 이고 이미 3개나 넣었는데 ㅠㅠㅠㅠㅠㅠㅠ 애기한테 이상이 잇으려나요 ㅠㅠㅠㅠㅠ 하아 ..
댓글
4

네ㅠㅠㅠㅠ

식약처 신고해야하는거 아닐까요..

약국 방문하니까 죄송하다고 ㅠㅠㅠ 완전 사과하시고 병원 가보라고 하시고 ㅠㅠ 나이지긋하신 분이였는데 또 매정하게 하려니 신랑이랑 저랑 맘이쓰이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