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차 장애 검사 다들 어디까지 하시나요?

안녕하세요. 지금 8주차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장애 검사를 이제 슬슬 해야해서 첫 검사를 안내해주는데 2가지 방법을 안내해주시는데 1차로 기본검사(첫째라 두가지)를 하던가 염색체검사로해서 세밀하게 하던가 해야한다는데 염색체 검사는 가격이 55만원이나 하고요 기본검사도 95프로 정확성이라 이것만해도 된다는데 첫째라 그런지 자세히 하고싶기도 하면서도 비용때문에 부담이 되요 다들 어떻게 검사하시나요???

댓글

10

  1. 저는 유산을 3번했어서ㅠㅠ무조건 니프티 하려구요 안그랬음 그냥 기본검사만 했을꺼에요🥹

    1. subcomment icon

      에구 ㅜ 좋은결과있으실꺼에요 ㅜ

  2. 저도 기본해요ㅎ 하고결과보고 필요하면 니프티하려구요ㅎ 성별때문에 하시는분도 있다고 들었는데 전 중요하지 않아서ㅋ

    1. subcomment icon

      그렇군요!저희도 의논해보니깐 기본하고 추가로 필요하다면 해야겠어요!

  3. 저는 첫째때 기본검사만 했고, 건강한 아기 낳았어요~ 지금 둘째 임신중인데 이번에 기본검사만 할 예정이예요~ 니프티도 완젼 100%는 아니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아?!그렇군요! 좋은 정보 감사해요^^둘째 분도 좋은 결과 있으시길 바랄게요~

  4. 95%확률은 맞지만 저도 염색체검사(니프티검사) 할 것 같아요! 확실하게 알고싶어서요!

    1. subcomment icon

      그렇군요 ㅜ 이럴땐 바우처 금액이 더 많았음 좋았을텐데ㅜㅜ 의견 감사해요 ㅎㅎ

  5. 저는 고민하다가 제맘이 편하고자 맘편히 니프티검사하려구요!

    1. subcomment icon

      아!그렇군요 ㅎㅎ 첨애기라 넘 생각이 많아요 ㅜㅜ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