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목동제일 다니고있어요! 별일없으면 여기서 다 하랴구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양천구&강서구 분만병원 추천부탁드려요~
이제 난임병원 졸업해서 분만병원 찾아보고 있는데 어디로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알아본 곳은 '목동제일여성병원', '강서미즈메디','미래아이산부인과'정도이고 위치 상 목동제일여성병원이 제일 가까운데 전문의가 3명뿐인게 조금 걸리네용.. 집근처 산후조리원 예약하면서 구로구에 있는 '연세사랑모아여성병원'도 추천받았는데 어디가 제일 괜찮을까요??
댓글
5
이대서울 다니고 있어요:) 저는 24시 모자동실 가능한게 좋아서요!
저는 이대서울, 미래아이 고민중이에요!
저는 이대서울과 미즈메디 고민하고 있어요
저는 난임병원 졸업하면 이대서울병원 가려구요, 노산이기도 해서 🙂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