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9주인데 ㅎㅎ 움직임은 안느껴지네용 ㅎㅎ 배속에서 지금듀 놀고있다는데 ㅎㅎ 너무작아서 그런것같아용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9주인데요
경산모라그런가요? 벌써 뱃속이 꿀렁꿀렁할수있는걸까요? 아기는 왼쪽편에있고 중기처럼 막 배를차는건아니지만 움직임이. 느껴지는거같은데 제. 착각인걸까요? ㅋㅋ 2.4센치 아기가 돌아다니는게 설마. 느껴질까요? 걍 느낌이 저는 분명 있는데 기분탓인건지....ㅎㅎ
댓글
1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