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어떻게 버티세요??

8주정도인데... 속이 비면 계속 구역질 나오고, 뭘 먹으면 체한거같고 , 체한거 같아서 아무것도 먹기 싫은데 또 안먹으면 구역질 나오고 미치겠어요 장기를 다 꺼내서 씻어내고 싶어요 다들 어떻게 이겨내고 계신가요?? 속도 느끼해서 매운거 먹으면 괜찮은데 또 매운거 먹으면 설사를 하고 엄마되기 너무 힘드네요 ㅠㅠ

댓글

9

  1.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드시는것 조심히 드셔야 되는데 설사 하시면 병원 가세 닝겔 한테 맞으세요

  2. 저도 먹어도 힘들고 안먿어도 힘든데 그나마 토마토가 다른 음식에 비해 덜 메스꺼워요..

  3. 제가 그러고있어요 ㅠㅠ오늘아침엔.빈속이라 토하기직전이였어요 ㅠ 뭔가 먹을때 엄청 씹어먹으면 소화가 잘되더라구요 저 그렇게 해서 입덧약 한알만 먹고잇어여 ㅋㅋㅋ안영미생각하면서 씹어요 ㅌㅋㅋㅋㅋ

  4. 상큼한 천혜향 아니면 아이스크림 새콤달콤 박하사탕 이런거로 잠재우고 밥은 냄새나는거 피해서 먹어요~ 동치미 메밀소바 콩나물국 이런거 먹었어요!!

  5. ㅠㅠ저 진짜 6주차에 입덧이 너어어어어어무 심해서 안좋은생각까지 했거든여ㅠㅠ 근데 사과가 먹고싶어서 사과먹는데 속이 풀리는거 같은거에요!! 그러더니 그뒤로 조금 낫더라구요ㅠㅠ 속이 풀리는 음식이 터닝포인트처럼 잇는거같아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다들 어떻게 버티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