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변엔.. 하는사람이아예없구욤.. 저도 안할생각이어요 이건 성향에따라 다른거아닐까싶어요 저는 별로 안좋아해서 ㅠㅠㅎㅎ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산후조리원 예약하려고 준비 중인데,,다들 조동 모임 많이 하시나요??
이제 9주 차로 접어 들고 있어서 산후 조리원을 알아보고 있는데 조동 모임을 하는 곳이 있고 안하는 곳이 있더라구요 다들 조동 모임 하셨나요?? 하면 좋은가요????
댓글
2
전 어차피 워킹맘 예정이라... 조동모임 있어도 못낄 것 같구 성격상 차라리 맘카페가 편해서 ㅎㅎ 없는곳 했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