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애기 보고왓는데 아주 건강하게 잘크고 잇다네요ㅎㅎ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너무 심해요ㅜ
입덧이 시작 되고 먹는양도 줄고 입맛도 없고 토만해서 살이 오히려 빠진거같은데..저처럼 이런 산모님들 계실까요? 9주2일차입니다 아이에게 지장은 없는지 궁금해요 제가 아이가 잇긴한데 첫째때랑 입덧할때가 너무 달라서요ㅜ
댓글
7
4주동안 12키로 빠졌는데 아기는 너무 잘크더라구요ㅠㅠㅋㅋㅋ

헐.. 엄청 빠지셧네요ㅠㅠ
3키로 빠졌는데 아기는 잘크고있어요 ㅠ

다행이네요ㅠㅠ
저도 오늘 10주찬데 5주3일인가부터 입덧했어요ㅠ 선생님이 입덧때문에 5키로까지 빠져도 괜찮다하더라구요ㅎㅎ; 아기는 건강하게 잘 있습니다 입덧이 있으면 애가 잘 크고 있다는 말이 맞나봐요

다행이네요 오늘병원가니 잘크고잇는지 알수잇겟죠ㅠㅠ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