너무 힘드시죠??ㅠㅠ저는 임신 전부터 치질을 겪어왔던 사람인데.. 5년 정도 되서 너무 스트레스 받아서 이것저것 다해봤었어요! 물 받아서 하는 좌욕기도 사용해봤는데 그건 효과가 별로 없어서 포비코 좌욕기 사용했는데 …응꼬 들어가서 삶의 질이 올라가요!! 안나올 때도 꾸준히 하고 그래요!!! 병원 가시기 전에 그것부터 한번 해보세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하..치질인가요?
9주차 노산맘입니다. 입덧이며 자궁근종이며 비염이며 매일이 이벤트인데 어제부터 항문에 뭔가 뾰족 나와 거슬리더니 오늘은 욱씬거리기까지 하는데요 저 병원 어디로 가야해요? 항문외과 가보신분 계실까요? 아님 연고로 될까요? ㅜㅜ 넘나 아포요
댓글
4
저 항문외과 간호사인데요 저희병원은 약은 못 쓰고(임산부에게 어떤 영향이 가는지 밝혀진바 없음) 연고를 써요 헤모렉스라고.. 아마 진료안봐도 약국구매 가능하실거에요. 출산후에 치료하셔야해요 약 연고는 증상조절용.. 더 악화되지 않게 평소에 식이섬유(야채 퍼먹는거보다 보조식품으로 나온게 효과좋아요) 유산균 잘 드시고 변기에 5분이상 앉아있지마세요. 그리고 변 보고 수압 약한 물로 헹구시고 절대 빡빡닦지 마세요
산부인과 가면연고줘요..항문외과가면 산부인과가라구 해요ㅜㅜ 좌욕 매일하시구 잘건조시키고 연고바르셔요ㅜ 꽃피면 골치아파요 전 소중이랑응꼬까지 밑빠짐느낌도 같이 와서 3일동안 죽는줄알앗어요 변비4일째 누구하나보고온듯..병원약먹고 잘바르고 아침에 샐러드 계란삶은거 사과껍질째 반개 병원서 산 유산균 먹고 2일1회응가로 나아졋어용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