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이 너무 써서 슬프신분 어디없나오

저는 첫째때도 막달까지 혀에 계속 닝닝한맛나고,쓰고 하더니 이번 둘째는 초기부터 아주아주아주 입이 써요ㅠㅠ 단걸 먹어도 뭘 먹어도 쓴맛 나고 그나마 새콤한 과일먹으면 그때는 괜찮은데 뭘 안 먹으면 진짜 혀 때문에 신경쓰이는게 장난 아니에요ㅠㅠ 혀가 써서 침도 삼키는거 거슬려서 머금고있다 뱉기도하고요 이게 침덧인가요 먹어도 안먹어도 울렁임 콤보에 삶의 질 하락중임다 이런분들 주로 뭐드세오...?

댓글

6

  1. 와 그래도 저랑 증상이 같은 분들이 많으셔서 나름(?) 힘이 나네요ㅠㅠ 저도 입이 너무 써서 먹을때 뿐이고 맛있는 음식도 엄청 자극적인 마라탕이나 이런거 아니면 음식에서도 쓴맛이 느껴져서 곤욕이였어요..저는 울렁거림도 심해서 결국 입덧약을 처방 받고 하루에 세알정도 먹고 있는데 그나마 좀 살만하네요..😢

  2. 오 제가 그래요. 혀에 뭐가 낀것처럼 답답하고 새콤달콤한거 먹어도 마지막에 씁쓸한 맛이 강하게 나고요 ... 텁텁 씁쓸 마지막에 뒷맛이 좋지 않아서 화가 나요 ㅋㅋ

  3. 지금 그래서 껌 씹어요 ㅠ

  4. 저랑 똑같아요 ㅠㅠㅠ입덧 먹덧 같이 온 느낌… 신 사탕 먹어도 더 혀가 써지고ㅠㅠㅠ 호르몬 변화 때문이라구 하더라구요.. 양치 바로바로 하시는 거 도움 되구 오렌지주스로 도움 좀 많이 받구있어요!!! ㅠㅠ머금고 있기 … 😭😭하는 중입니당

  5. 저요ㅜㅜㅜㅜㅜ입이써서 모든음식이 맛없어요.... 울렁보다 입쓴게 더 괴로운거같아여ㅜㅜㅜㅜㅜㅜ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