며칠 전 예정일 9/27 기준으로 본느마망도 이미 다 찼다고 하더라구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대구 산후조리원
혹시 대구에 있는 산후조리원을 알아보다가 지온 산후조리원으로 알아봤었는데 vvip실 예약이 다 찼다고 들어서ㅠㅠ .. 혹시 넓고 쾌적하면서 장점이 많은 다른 조리원 아시는 분 계실까용🙏🏻
댓글
10

저 10/12 예정인데 다 찼다구 들었어요 흑흑
저는 메디파크 특실 예약했는데~친절하시고 방도 넓고 좋더라구요~남편 식사도 공짜에요

헛 찾아봤는데 방이 넓더라구요 히히 ! 지온은 남편 밖에서 식사해야한다던데 남편 식사도 공짜라니 좋네요 ㅠㅠ💕 감사합니댜 😳
ㅜㅜ 저도 지온 vvip예약전화했는데 꽉찼다고 하시더라구요,, 8주0일에 전화했는데 ㅋㅋㅋ vvip실이 몇개없어서 그런가같아요 ;

ㅜㅠvip방은 너무너무 좁더라구요 😭
대구 분이신가봐요! 저는 병원연계 조리원을 하는데~ 제가 알아봤을 땐 김혜정산후조리원이 좋다고는 후기를 많이 봤어요!

안녕하세요 💕김혜정 산후조리원도 봤는데 수성점 달서점이 있더라구요 ㅠㅠ흑 예약이 너무 어렵네요 🥹답변 너무너무 감사합니다 🩷🙏🏻

맞아요 안그래도 거기는 워낙 유명하다고 해서요..ㅜㅜ 저는 애기 낳고 다시 옮기는게 너무 힘들 듯해서ㅎㅎ

네엥! 찾아보니까 시설은 좀 낙후되어있어도 후기가 너무 좋네요 ㅎㅎ 너무 감사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