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귀여워요 건강하게 잘 자라길!!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8주차 ㅎㅎㅎ초음파 물구나무 서는 아가

8주차 춈파에요 ㅎㅎㅎ 제법 2등신이 된 모습이 기특하네요 ㅎㅎㅎ 근데 왜 거꾸로 있는지 벌써부터 장난꾸러기 같고 그르네요~~~~>_<
댓글
10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ㅎㅎ
으아아아악 너무 귀여워요진짜,,,🫶 저도 오늘이 8주차 4일정도 되었눈데,, 빨리 보러가고싶어요😭😭😭 2주가 이렇게 길줄몰랐네여

맞죠!!! 심지오 전 한달뒤에오래요 ㅠㅠㅠ12주에 기형아검사 한다구요 또가고싶지만 참고 기다려야겟죠🥺😄
ㅎㅎ 넘 귀엽네여 기분 좋으시겠어요~

네 ㅎㅎ 기여워서 계속 보게되는거같아요ㅠ 도치맘 예약이요,,
으기여워요 ㅎㅎㅎ

동그란모양에서 이주만에 저렇게 변한게 신기해요 ㅎ
너무 귀엽네요~~ㅎㅎ

감사합니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