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은거보다 큰게 나은거 같아요ㅜㅜ 저는 둥이인데 첫째는 하루 빠르고 둘째는 하루 느려서 둘이 차이나는것도 은근 신경쓰이고 둘째 걱정되고 그래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0주 4일

10주 4일에 방금 초음파 보고 오는 길인데 애기 크기는 10주 5일이라구 해요 엄청 크다고 너무 크먄 나중에 잘 안나온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원래는 10웡 7일인데 병원 옮기고 새러운 뱡원에는 제가 10월 8일이라고 잘못 알려드려서 그런가봐요 ㅠ 원레 이시기에두 애기는 하루 이틀씩 차이 나나요?
댓글
12
저랑 똑같아요! 저도 오늘로 10주4일이고 애기가 넘 보고싶기도하고 잘있나 걱정도돼서 아침에 동네 산부인과 갔는데 4.06cm 10주5일 크기라고 하더라구용ㅋㅋ 엄청 꼬물꼬물대면서 촘파보는 내내 춤추는 모습보고오니 안심이..ㅋㅋ

어머 춤추는 모습까지!! 부러워용 ㅠㅠㅜㅜㅜ 전 초음파 보러갈때마다 움직이는 모습 못봤어요 ㅜㅜ 자궁 커지려고 배가 아플때 그때만 움직이나봐요 ㅋㅋㅋㅋㅋㅋ
저는 오늘 3.5 cm 나왔구 10주 1일인데 3일 크기라고만 하시구 애기가 크다 이런말은 없으셨는데..!! 작은것보단 큰게 낫다고 생각해요 😀 넘 걱정마세용!

헉 전 보자마자 애기 너무 컸다고 ㅋㅋㅋㅋㅋ 안심해도 되겠져?
항상 오차는 있을수 있다고 하시더라구요~ 저는 11주 1일차에 갔는데 11주6일 크기였어요🤣

애기 크기기 3.81였어요! 의사샘이 처음파 보자마자 애기 왤케 크내구 .. ㅠㅠㅠㅠ
저두 어제가 10주0일이었는데 애기 크기는 10주3일차였어요 ㅋㅋ

병원에서 초음파 보더니 비로 애기가 왤케 크냐고. ㅠㅠㅜ ㅋㅋㅋㅋㅋ키 아무뭄제 앖겠져?!

저는 별 말씀 없으셨어요 ㅋㅋ 너무 잘자라고 있다고만 해주셨구용 선생님들마다 재는게 다르시니 오차는 발생하지않을까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