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딱 그때부터 입덧약 먹었어요~ 구토는 안하고 공복울렁+식후 체덧+헛구역질 이정도일때 먹기시작했고, 처음에 한알씩 먹으니까 뭐가 나아지는지 모르겠어서 두알씩 먹고 있어요! 저는 약빨이 좀 듣는 편인지 울렁거림이 많이 잡혔어요~ 대신 체덧과 헛구역질은 똑같... 처음 며칠은 허리아플정도로 잠이 많이 오고 심각하게 무기력해졌는데 5일 연속 먹은 후부터는 차차 적응되더라구요~ 저는 이제 두알은 기본에 낮에 상태 안좋으면 추가 한알도 더 먹고 그러는데 입덧약 도움 상당히 받는것 같아서 추천드려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약은 어느정도일때 먹어야하나요??
저는 토는안하고 헛구역질만 하는 상태인데 이 상태에서도 약을 먹어도 되나요?? 어느 수준의 고통일때 먹어도되는지 궁금합니다
댓글
12

자세하게 말씀해주셔서 감사해요!! 같이 힘내용!!
저그러다 결국 토해가지고… ㅠㅠㅋㅋ 두알꼬박먹는데 다행히 토는 이제 안하지만 토빼고 다합니다…^^;; 약으론 울렁거림 체덧 헛구역질은 안통하드라구요~~ 그래도 구토안하는게어딘가싶은ㅎㅎ 너무 컨디션떨어지면 한알 드셔보시구 더심해지면 두알로가세요! 훨낫습니당!

아이고 ㅠㅠ 힘드시겠어요 같이 화이팅해요!! 감사합니다~~
저도 딱 그정도인데 산부인과에서 바로 약 처방해주셨어요 ㅋㅋ 처음에 엄청 졸려서 식겁했는데 그래도 안먹는 것보단 많이 나은거 같아서 꼬박꼬박 먹고 있어요! 얼른 드세요 !~~

그러시군요!! 저는 구역질 좀 한다고 말씀드렸는데 참을만하면 참으라고 하셔서 참았는데 먹어봐야겟어요!! 감사합니다 ㅎㅎ
저는 9주에 딱 헛구역질 시작할 때 바로 처방받아먹었더니 진짜 컨디션 확 올라왔어요!!

헉 저는 5주부터 참았는데 저도 활동하려면 먹는게 좋겠어요!! 감사합니당
저도 토는 안나오지만, 울렁거림 체한느낌 다 있어서 약 처방 받아 먹는중이에요! 그래도 안먹었을때보단 괜찮은것 같아요

저도 먹어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