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만삭촬영은 다들 어떻게 하셔요?

병원,조리원 연계스트디오랑 뭐 당첨됐다고 무료촬영연락이오는데… 검색해보니 무료촬영으로 낚시하고 추가금(원본등등?)결제안하면 한장준다고…사실 기념으로 한장만있으면 되긴 하지만..촬영하고 애기 성장앨범?그런걸로 영업한다드러더라구요..ㅠㅠ 성장앨범..필요하긴 하겠죠..? 다들 어떻게 진행하시나용?

댓글

7

  1. 저도 강아지도키우고있어서 강아지데리고 근처에 사진관가려고요^^ 가족사진처럼 찍으려고해요! 배내놓기 부끄러워용...

    1. subcomment icon

      강아지와 가족사진이라니 너무 행복한 사진이 될 것 같아요!!ㅎㅎ

    2. subcomment icon

      넹!! 너무기대되요 같이찍은적이없기두해서!! ㅠㅠㅎㅎ 요세는 잘찍어주시는데가많더라구요! 토리몽님도 근처에 한번검색해보셔요!

  2. 저는 조리원 연계 스튜디오 안하고 개인적으로 알아보고 맘에드는 컨셉으로 찍으려구용ㅎㅎ 조리원 연계로 계약한 친구들이 다들 비추하더라구요ㅠㅠ..

    1. subcomment icon

      맞아요 ㅠㅠ저도 친구들이 다 비추 하더라구요..전따로 알아볼 시간과 에너지가 없어서..대단하셔요!!ㅎㅎ

  3. 저는 그런 미끼상품 안할라구요 ㅋㅋ 일단 만삭사진은 동네에 흑백사진관에서 가족사진 느낌으로 옷 다입고 정자세로 찍을거예요 ㅋㅋ 배 다 내놓고 드레스 입고 이런거 너무 오그라들어요 ㅠㅠ 아기 성장앨범?도 그런식으로 간단히 한장씩 찍을거예요!

    1. subcomment icon

      오 가족사진 느낌도 괜찮네요!!생각지도 못했는데!! 저도 오그라드는그런거 싫어서..돼지일거고..막 배뽀뽀이런거..으으으 ㅋㅋㅋㅋㅋ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만삭촬영은 다들 어떻게 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