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강아지도키우고있어서 강아지데리고 근처에 사진관가려고요^^ 가족사진처럼 찍으려고해요! 배내놓기 부끄러워용...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만삭촬영은 다들 어떻게 하셔요?
병원,조리원 연계스트디오랑 뭐 당첨됐다고 무료촬영연락이오는데… 검색해보니 무료촬영으로 낚시하고 추가금(원본등등?)결제안하면 한장준다고…사실 기념으로 한장만있으면 되긴 하지만..촬영하고 애기 성장앨범?그런걸로 영업한다드러더라구요..ㅠㅠ 성장앨범..필요하긴 하겠죠..? 다들 어떻게 진행하시나용?
댓글
7

강아지와 가족사진이라니 너무 행복한 사진이 될 것 같아요!!ㅎㅎ

넹!! 너무기대되요 같이찍은적이없기두해서!! ㅠㅠㅎㅎ 요세는 잘찍어주시는데가많더라구요! 토리몽님도 근처에 한번검색해보셔요!
저는 조리원 연계 스튜디오 안하고 개인적으로 알아보고 맘에드는 컨셉으로 찍으려구용ㅎㅎ 조리원 연계로 계약한 친구들이 다들 비추하더라구요ㅠㅠ..

맞아요 ㅠㅠ저도 친구들이 다 비추 하더라구요..전따로 알아볼 시간과 에너지가 없어서..대단하셔요!!ㅎㅎ
저는 그런 미끼상품 안할라구요 ㅋㅋ 일단 만삭사진은 동네에 흑백사진관에서 가족사진 느낌으로 옷 다입고 정자세로 찍을거예요 ㅋㅋ 배 다 내놓고 드레스 입고 이런거 너무 오그라들어요 ㅠㅠ 아기 성장앨범?도 그런식으로 간단히 한장씩 찍을거예요!

오 가족사진 느낌도 괜찮네요!!생각지도 못했는데!! 저도 오그라드는그런거 싫어서..돼지일거고..막 배뽀뽀이런거..으으으 ㅋㅋㅋㅋㅋ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