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무증상 세균뇨 나와서 항생제 먹었어요~ 괜찮데요 :)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방광염때메 약 드셔보신 분 있으신가요?
16주 6일인데 산부인과에서 방광염때문에 항생제 처방 받아왔는데.. 찝찝해서요ㅠ 드셔보신 분 있으시나요? ㅠ
댓글
13

아.. 무증상..이면 모르고 지나칠뻔도 하셨겠네요ㅠㅠ 저는 약 4번 먹고나니 증상이 없어서 약 안먹을려구 생각 중입니다!

증상없어도 항생제는 처방받은거 끝까지 잘챙겨먹어야해요~! 특히 방광염은요 ㅠ ㅠ~~!
저 17주3일차예요 근데 방광염걸려서 어제 산부인과가서 처방받고 약먹고있어용 산부인과에서 준거니까 괜찮지않을까용?

저두 괜찮을거라 생각하고 먹었어요ㅎ 괜찮아지니 괜히 먹기 싫어지네요ㅋㅋ..
5주차에 먹었어용 꼭 드시고 빨리 나으세요~

감사합니다ㅎ 걱정 안하고 먹을께요ㅠ
제글 읽어보시고.. 염증은 초기에 잡아야해요

고생하셨네요ㅠ 3일 치를 다 먹어야겠네요ㅠㅠ

항생제는 한번복용하시면 임의중단하시면 안돼요. 꼭 끝까지 다 드세요^^

네ㅠㅠ!! 감사해요ㅠ
저는 임신초기때 신우신염때문에 항생제 일주일먹었어요~ 먹으면서 불안했지만 내가 건강해야 아기도 건강하다는 생각에 그냥 먹었네요~

그쵸ㅠ 불편 해서 먹긴 해야되겠는데ㅎ 마음은 그렇네요ㅠ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