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왕 너무너무 신기해요!!😍😍😍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 태동이 보였어요 ~ 😳!!

(업로드하니 화질이 많이 떨어져서 잘 안보이지만 저 손가락으로 가리키는 부분이에요~😳) 태동을 15주부터 느꼈는데, 사실 태동이 맞겠지 싶으면서도 이게 정말 태동이 맞나? 생각이 들었어요 저는 주수에 비해 좀 .. 확실히 태동이다. 싶을 정도의 강도였거든요. 그래서 더 이게 맞나? 싶더라구요. 보통 물방울이 톡톡 터지는 느낌이라고 하시는데 저는 물방울 보다는 물고기가 지나가다 꼬리 지느러미로 톡톡 치는 느낌이었고, 16주 들어선 이후로는 뱃 속에서 무언가 밀어낸다는 느낌도 들더라구요. 속방구 끼는 느낌도 나구요 ㅋㅋ 아니 이 주수에, 이 쪼그만 녀석 힘이 이렇게 셀리가 있나? 싶었는데 … 싶었는데……😳;;;;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태동이 느껴지길래 당연히 이 주수에는 안찍히겠지 하며 동영상을 찍었더니… 이게 웬걸…ㅎㅎㅎ 자세히 안보면 그냥 지나칠만한 미약한 태동이 처음 보였어요 😭🤍 맘님들 혹 태동이 느껴지시면 동영상으로 찍어보세요~~ 저도 찍는 동안에는 눈으로 안 보였는데 동영상을 다시 돌려보니 보이더라구요 :)
댓글
16

정말 임신은 새롭고 놀라운 경험인거 같아요 ~
저두 이제 느껴져여 ㅎㅎ지금 19주2일차인데 손갖다대고 잇으면 꿀렁 이러구 기분이 묘하더라구여~

나중에 막달쯤 되면 자다가 깰 정도의 강도라 하더라구요 ㅋㅋ🤣
저도 16주차에 툭툭치더니 17주차 되니깐 힘이 점점 세지는게 느껴져서 조금 두려워요ㅋㅋ

30주 아들맘 친구가 태동이 이제 꽤 아프게 느껴진다고 해서 저도 설렘반 두려움 반이에요 🤣ㅋㅋㅋ
어머 전 아직 눈으로는 못봤어요~~~

저도 정말 보일 줄 몰랐어요 ~태동이 느껴질때 영상으로 한번 찍어보셔용 !
저두요 2-3일전부터느끼고있어요!! 사실 20주는되야 느끼려나하고 있었는데.... 톡톡 건드리는 느낌나서..머지??하고 손갖다대니까 느껴지더라구요!!ㅎㅎㅎㅎ

넘 신기하죠~~ 🥹🤍 우리 쪼꼬맹이들 무럭무럭 자라서 존재감을 더 팍팍 보여주길요 🙏

그러게요!! ㅎㅎ 히히 호치맘님~ 오늘두 맛난거 드시구 행복한 하루보내세요 🥰🥰🥰

감사합니다🥰🫶현던님도 행복한 하루 보내세요~~~~🤍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