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미철분츄어블 드세요! 포도맛에 비타민씨도있어서 그냥 맛있는 비타민 사탕먹는 것 같아요 ㅋㅋ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철분제, 오메가뭐드시나요 추천 한번씩 해주고가주세요♡
첫째때는 불이나케 챙겨먹더니 둘째는...미안허다ㅡㅋㅋ 이제 17주니 진짜챙겨먹어야 되겠다싶은데 첫째때 먹었던 철분제 기억이 안나네요ㅠ 철분제 맛있는 츄어블 먹고계신분 계시면 추천 좀 부탁드려요-! 오메가는 진짜 알약 작은거ㅠㅠ 진짜 오메가 목넘김 최악이에오ㅠㅠㅠ 다들 뭐 좋은거 드시고계신가융🧸🤍
댓글
16

오--!!! 제가원하던거에요ㅎㅎ철분함량보고 구매해봐야겠네요 감사해요 :)
철분제는 보건소에서 16주이후로 준대서 그전에 편두통땸에 미리사서 솔가꺼 먹고있구요 오메가는 유한 식물성 오메가 먹구잇어용

아ㅜㅜ저 지금 편두통심한데 철분제빨니 먹어야겠군용ㅠㅠ!!! 감사해요🤍
철분제는 선물받을거 먹구있구 오메가는.쁘띠앤 먹고있는데 저도 고민하다 추천받고 산건데 후회 없어요! 비리지도 않구 좋아요!!

저도 첫째때 쁘띠앤 레몬맛나는거 먹었었는데 전 알이 좀 크다고 느껴졌거든요ㅠㅠ흑흑 그나마그래도 쁘띠앤께 오메가중에서는 작은편이긴하쥬?ㅠㅎ
뉴트리코어 철분이용~

뉴트리코어도 유명하던데 감사해용👍👍
철분제는 볼그레, 오메가3는 닥터퍼스트맘 먹고있어요

볼그레가 흡수율은 좋쥬👍추천감사해용 :)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