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 판매하는건줄 알았어요!!! 금손🤩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요즘 태교로 다시 뜨개질 하는데요☺

완성하고 보니 너무 작고 귀여운거에요. . . 남편한테 진짜 신생아 발 이만할까? 하니까 자기 발도 신생아 때 이만했다고ㅋㅋㅋㅋ 진짜 너무 작고 소중해요ㅠㅠ 태교로 뜨개질만한게 없는 거 같아요🥰 좋은 저녁 되세요!
댓글
12
너무너무 귀여워요 ㅜㅜ
우왕 너무 귀여워요!!
꺄아 너무 귀여워요ㅎㅎ정말 금손이시네요
와 너무 귀여워요 금손이시네요 !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