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딸이였는데 아들이요ㅠㅠ
2022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각도법 성별추측!! 다들 맞았나요??
전 반전없이 딸이 맞았는데 베동님들 정확도도 궁금해서요ㅋㅋㅋ !!
댓글
20
저도 각도법 딸이었는데 아들 확정이요ㅋㅋㅋ 딸에서 아들로 가는 경우가 종종 있나봐요
각도법 상 딸이였는데 아들로 확인 됐내요
누가 봐도 빼박 아들 각이었는데, 그대로 아들 확정이에요 ~ ㅎㅎ

앗ㅋㅋ 아들각도에서는 딸로 반전이잘 없나봐요 신기해요~ㅎㅎ
저는 각도법 완전딸이라서 딸이구나했는데 아들이었어요ㅋㅋㅋ각도법 완전 척추랑 일자였거든요ㅋㅋㅋ

대박! 각도법이 틀리는경우가 은근 있네요 역시...!
2022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