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8주차 갑자기 심해진 입덧

미치겠어요,, 저번주에 겪던 입덧도 힘들어서 매일 약 먹었는데 이제 약도 안듣는 느낌이에요ㅠㅠㅠ진짜 토는 안나오지만 헛구역질에 위액토하고 하루종일 울렁울렁 미쳐요ㅠㅠ이틀째 일도 못갔네요 ㅠㅠ이럴 땐 차라리 일 가는게 나을까요? ㅠㅠ하 언제 끝나나요 이고ㅠㅠㅠㅠㅠ

댓글

8

  1. 저는 일가야 그나마 입덧을 덜 하더라구요..그래서 힘든몸 끌고 그냥 일하러가요ㅠㅠ그나마 시간이 빨리 가서 오히려 평일이 좋더라구요ㅠㅠ

  2. ㅠㅠㅠㅠㅠ저도 6~9주 내내 너무 괴로웠는데 입덧약 최대 4알까지 복용하고 10주차 접어들었는데 확실히 10주차 접어들고나서 증상이 많이 좋아졌어요!! 입덧도 입덧이지만 울렁거리면서 컨디션이 너무 저하되서 온몸에 힘이 하나도 없이 시체처럼 살았는데 이제는 아침에 일어나도 활력이 돋고 음식도 맛나게 먹을 수 있어서 매일이 행복하답니다~그래도 오후나 특정시간대에 약간 울렁거리는건 있지만 한참 심할때 하루종일 울렁 컨디션 저하 위통증 등등을 경험할때 비하면 지금은 아주 행복해요!! 결국은 시간이 약인가봐욤~조금만 더 힘내 보아요!!

    1. subcomment icon

      하 10주 되면 좀 괜찮아진다니 정말 희망이 생겨요ㅠㅠㅠㅠㅠㅠㅠ2주만 버티면.... ㅠㅠㅠㅠ열심히 버텨볼게요 저도 지금운 완전 좀비에요ㅠ 속안좋아 약먹고 자고 반복이에욮ㅍ퓨

  3. 약먹고 버티는 방법밖엔ㅜㅜ 저도10주차부터 좀 나아졌어요

    1. subcomment icon

      약빨이 이게 들어서 이정도인건지 헷갈려요 너뮤 효과가 없는 느낌이에요ㅠㅠㅠ

    2. subcomment icon

      수액도 맞아보세요 할수있는건 다해봐요 우리 힘내요 파이팅!

  4. 저도 5주차부터 9주차까지 거의 실신 + 기절했다가 10주차부터 괜찮아졌어요 ㅠ 희망을 가져보아요 ... ㅠㅠ

    1. subcomment icon

      10주차,, 2주남았네요ㅜㅠ 하 계속 일을 안갈 수도 없고 가기는 너무 힘들고 미치겠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