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 너무 귀여워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8주5일 꼬물 보고 왔어요!

너무 귀엽네요🥹 9주차에 가는건데 보고싶어서 못 참고 갔어요 ㅎㅎㅎ2주뒤에 보자~!!
댓글
16
우왕 빈가워요 저도 튼튼이엄마에용!전 오늘가서 심장소리듣구왓어요1cm이래요...귀여워요..

앗 반가워요~!! 튼튼이 이름처럼 우리 튼튼이들 무럭무럭 튼튼하게 잘 크기를🥹❤금방금방 크더라구여~나중에 젤리곰 자랑 꼭 해주세요!🤗❤
근데 튼튼이가 정만 튼튼해보여요 우리 튼튼이는 아직도 작아요ㅠㅠ

어이쿠 몇 주 일까용? 튼튼이 이름은 제가 지어서 흔하긴하지만 그래도 애정이 가용 ㅠㅠㅠ
우리아가도 튼튼이 인데 와우ㅋㅋ

wow튼튼이! 튼튼하게 잘 크자~😁❤ 반가워여!!

너무 반갑습니다 근데 우리 튼튼이엄마는 튼튼이 별루래요ㅠㅠ 흔하다구ㅠ
꺄 저랑 날짜가같아요! 너무 귀여워요🥹 전 이제 4주뒤에 오라고하던데 ㅠㅠ4주 넘 길어요

앗 베동~!!💜💜너무 반가워요!😍 저는 2주후에 오라고 하셨는데 10주 5일차에 기형아 검사 하는것같지는 않아서 11주에 맞춰서 가려고요💗 4주 진짜 기네요 ㅠㅠㅠ저도 맨날 2주 다 못채우고 더 빨리 갔었거든용ㅋㅋㅋ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