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변비때문에 힘주고 배가 뭉치더라구요ㅠㅠ 장기적으로 안좋을거 같아서 액티비아도 더 챙겨먹고 장에좋은거 더 먹어요ㅠㅠ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변비 힘
7주 4일이구 변비땜에 배에힘줘서 누는거는 괜찮은건가요? 배에힘주는게 걱정되용ㅜㅜ
댓글
11

그죠 ㅜㅜ초기라더걱정되어서 배가콕콕쑤시는 느낌도들고 섬유질더먹어야겠어요

탈퇴한 유저
실험관후 난임병원이랑 같이운영하는조리원식단으로 나왔는데요 네이버에도 찾아봤는데 도움이 많이 된다고 하던데요

미역국좋아하는데 못먹나싶어서 그랬었는데 챙겨먹어야겠네요~

탈퇴한 유저
전 미역국 엄청 먹었어요 도움이 많이 됐어요~

미역국 먹지말라던데 괜찮은가용? ㅜㅜ

탈퇴한 유저
사과나 미역국 아니면 요거트 챙겨드세여

ㅜㅜ넹넹
저도 애기 빠질까봐 걱정 많았는데 그거는 상관없대요 !! 대신 너무 힘주면 응꼬가 아파요,,

초기라서 온갖게 걱정다되네요 ㅜㅜ이미치질생김

저두 8주부터 치질이랑 살아요,,ㅎㅎ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