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8주 6일차 무증상이신분..?

8주2일차에 병원에서 피고임 있다고 약처방 받아왔는데 주말 내내 눕눕 하고 다행히 출혈은 아직 없어요 2주 후에 병원에 오랬는데.. 초기부터 입덧은 거의 없는 편이었구 가슴 좀 아프고 속만 조금 울렁거렸는데 지금은 임신전이랑 똑같아요 피곤함만 조금 늘었어요 잠도 평소처럼 자구요.. 병원에서 조심하랫는데 출근을 해도되나.. 걱정도되고요 ; 출근 5분 거리이고.. 사무직에 단축근무 중이라 크게 무리가진 않는 상황인데.. 병원다녀온지 몇일 안지났는데 증상이 너무 없어서 아가가 잘있나궁금하구.. 집근처에 난임병원이 있는데 여기로 초음파 보러 가봐도 될까요 ? ? 2주는 왜이렇게 길까요ㅜㅜㅜ

댓글

5

  1. 산부인과 두곳으로 다녀보세요ㅜ 저도 2주 텀 길어서 두곳 다니면서 1주 텀으로 보고 있는데 병원마다 초음파 기계가 다른건지.. 애기 크기가 1주정도 차이나더라구요. 걱정되시면 다른 병원도 가보시는거 추천해요!

  2. 저두 8주차인데 지금까지 입덧 가슴통증 등 아무런 증상이 없어서 임신한게 맞나 싶어요 😂 잘있는건지 궁금해서 일주일마다 촘파보러가요

    1. subcomment icon

      저도그래요ㅜㅜ

  3. 저도 가슴통증 사라졌어요.. 드디어 다음주면 심장소리 들으러가는데 괜히 불안하네요~ㅠ

  4. 7주차인데 저도 아직 입덧도 없고 가슴통증도 아무것도없어요..ㅎ 그래서 궁금할때는 병원에가서 확인하고와요! 혹시 모르니ㅜㅜ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8주 6일차 무증상이신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