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8주 입덧.. 음식 뭐먹어야할까요

5주차부터 입덧을 시작해서 그때부터 지금까지 입덧약을 먹고 있는데 약을 먹으면 괜찮아져서 살만했거든요.. 어제 오늘 입덧약이 안드는지 먹어도 속이 더부룩하고 음식도 안들어가고 먹고나면 급체한것처럼 너무 아파요ㅠㅠ 꼭 목에 뭐가 걸려 있는것 같이 턱 막혀 있는거 같은데 뭘 먹으면 좀 괜찮아질까요... 과일도 음식도 아무것도 먹기 싫어요.. 근데 그런 느낌 와중에 배가 고파요..

댓글

7

  1. 저는 참크래커 물막국수 평양냉면이 입에맞았어요

  2. 저는..죽이요...

  3. 맞는 음식은 사람마다 다른거 같아요 ㅠㅠ 다른 분들이 추천해준 음식이 저랑 안맞기도 하더라고요.. 일단은 추천 음식과 땡기는 음식 하나씩 드시다 보면 맞는 음식이 분명 있습니다!! 저는 냉면, 참외, 파인애플, 참크래커, 누룽지(끓여도 먹고 과자처럼 먹기도함), 저당레몬에이드, 요구르트, 아이셔, 새콤달콤류 먹고 있고.. 개인적으로 치킨버거가 의외로 잘 들어가서… 맘스터치 치킨버거 주기적으로 먹고 있어요 ! 힘내세요 ㅠㅠ

  4. ㅠㅠ그래두 입덧약 꼭 챙겨드세요... 저도 약먹어도 토하고 똑같네 라고 생각하고 안먹엇는데 그날 진짜 .. 물먹고도 토햇어요 ... ㅠㅠㅠ 약먹어서 그나마 그정도 였던거엿어요 ㅠㅠㅠㅠ 저두 우유 좀 마시구 생귤탱귤아이스크림 먹고 하면서 버티는 중입니당... ㅠㅠ 시간이 약이라니.. 힘내보아요 ㅠ!!

  5. 나랑드 사이다 제로 좀 드세요 ㅜ 방토 드시면 입덧 나아져요 너무 심하시면 겔포스 드셔도 된다고 하셨어요 심할때 하나 드세요 ㅜ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