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그거 이주전에 의사쌤한테 물어보니 먹어도된다하셨어여^^.. 고냥 간식삼아먹슴니다... 그거랑 오메가3+비타민d+엽산 먹어욤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센** 멀티구미
예비마미님들 안녕하세요. 지금 7주차인데요. 인터넷 임산부 블로그에서 센** 멀티구미를 복용했길래 저도 아무 생각없이 (간헐적으로) 복용해왔거든요ㅠㅠ 제가 병원도 새로 옮겨야 해서 바로 물어볼 곳이 없어서 글 올려봅니다. 혹여나 아가한테 문제생길까요?? 엽산도 5주차부터 먹었는데 너무 걱정되네요ㅠ
댓글
8

답변 감사드려요~~🥹🩵
저 츄어블 멀티비타민 + 비타민d 꾸준히 복용했는데 검사때 정상이었어요!

ㅠㅠ 너규리님 답변 넘넘 감사합니다!!! ❤️
저도 그거 있는데 임신확인 후 안먹긴 했는데.. 비타민 A 때문이시면 너무 고용량 아니고 간헐적으로 드신거면 괜찮지 않을까요..!

그러면 좋겠네요👏 너무 안일하게 생각했던거 같아요ㅠㅠ!
그거 왜요?? 문제 있나요??

종합이라 함량이 낮긴 한데 혹시나 해서요ㅠㅠ 보니까 임산부는 전문의와 상의 후 복용하라 되어있더라구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