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욕탕 안좋아요.. 감염보다는 양수가 데워지면 안되는게 핵심이유입니다..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목욕탕언제갈수있을까요
11주인데 때밀고싶어용... 뭔가 집에서 샤워나 스크럽으로는 ... 개운함을얻을수가없네용.. 탕에안들어가도 목욕탕은아직못가겟죠.. 어오.. 등 근지러워요... 입덧이 링겔맞은탓인지 어제도 구토를 4번밖에안하고 오늘은 아예안하고잇어요 점점나아지는건가 기대가되네용 ㅎㅎ 그리고머리 매직이런건 언제부터할수있을까여
댓글
11
8주 3일차인데 오늘 목욕탕 다녀왔어요! 저는 임신 전에도 목욕탕 주1회 다니던 사람인지라 목욕탕 안가면 하얗게 각질일어나는정도거든요 ^_ㅠ; 저는 냉탕 제외 탕이 두개 있는 (온탕 / 중탕) 곳으로 다니는데 중탕에 다리만 담구고, 따뜻하게 적신 수건 어깨에 두루고 식었을때 물부어줘요! 몸전체를 담구는건 감염 위험때문에 삼가지만, 이렇게라도 몸을 불려서 최대한 빨리 때밀고 나와요😂

그쵸 목욕탕을 임신기간내내 참을수는.없는일이에여 ㅠㅠㅠ 저도 조만간 가야겟어요!!
잘몰라서 그러는데 탕안에 들어가면 위험한가요??ㅜㅜ 그럼 수영장이나 풀장에 수영안하고 구냥 담구고잇어도 안좋은지..? 미끄러지는 이런거말고 다른이유가 있나궁금해서요!!

목욕탕은 온도가 높아서 들어가있으면 양수에 온도를 높히게된데요 그게 기형아를 유발시키는거고 ㅠㅠ 또 면역력이 떨어져있어서 대중탕은 감염요소도많아서 선생님도 못가게하시더라구여 ㅠㅎㅎ 수영은 중기이후에 해도된다고들었는데 가만히생각해보니 거기도 락스물아닌가.. 싶기도 하네요 ㅎㅎ
저도 그래서 물만 뭍혀도 때밀수있는 때타월 사고 화장실의자로 높은거 사서 앉아서 밀었는데 개운해요ㅎㅎㅎ 혹시나 목욕탕가면 미끄럼사고도 있으니 추천이요!

집에 때비누랑 타올이잇긴한데 등도좀제대로밀고싶고그래서용 .. 엄마랑같이가고싶은데 미끄럼 그것도 걱정이네요ㅠㅠㅠ
전 가서 샤워기로만 대충 뿔리고 때 밀고 왔어여 거기 가는 것 만으로도 기분 전환되더라고용 ㅎㅎ 10주에요

저도입덧좀 없어지면 바로가야겟어용 너무때밀고싶어용!!!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