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8주차 6일 피고임

3차 진료 받고 왔어요~ 원장님 말쑴이 피고임이 있어서 조금 더 자주 보자고 하셧어요~ ㅠ 일상생활으로도 이러는데 엄마로써 몸가짐을 진짜 잘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조금 더 욕심부려서 운동 해도 될지 물어보려 했었는데 퇴짜 맞았어요 ㅎ 오늘부터 다시 눕눕 하려는데~~ 이럴때 뭐하면서 지내세요? 에휴! 속도 안좋은데 말이지요~~^^ ㅋ 모두들 힘내세요!

댓글

8

  1. 저도 피고임이 있다고해서 아침저녁으로 유트로게스탄 질정 넣고 있어요 진짜 누워만있는것도 힘드네요 내일 병원 다녀오면 효과가 있는지 알수잇을것같아요. 힘내세요 좋아지실꺼에요 같이 힘내요

    1. subcomment icon

      앗 저는 사실 질정제 첫번째 진료받앗을때 받았는데 실제 피를 밖으로 흘린게 아니라 안넣었거든요.. 한 번 넣어볼까 싶네요 네네! 우리 모두 잘 될 거에요^^ 감사합니다~~

  2. 저도 거의 한달째 나가지 못하고 어제 오랫망에 한 번 나갔다왔다고 오늘 사알짝 선분홍 봤네요🥲 바로 또 눕눕입니다🥹아니면 앉아있거나해용

    1. subcomment icon

      히.. 여기선 저 혼자만 눕눕이 아니어서인지 그래도 걱정이 덜어진 것 같아요. 같이 잘 이겨내길 바라요!! 눕눕도 괜찮다!!

  3. 피고임은 무조건 쉬는게 답이라고 하네요 몸조리 잘하세요~

    1. subcomment icon

      저는 운동을 안하니 쉬고 있다고 생각했는데 ~ 피고임 이슈를 잘 넘기기 위해서 더 적극 쉼을 찾아보려구요! ^^! 감사합니당! 크롱이빠빠님도 좋은 하루 보내세요!

  4. 저도 피고임으로 눕눕한지 이제 거의 한달이네요 ㅎ 넘 지겨워도 꾹 참고 있어요 ㅎ 전 드라마 몰아보기 하네요 ㅎ

    1. subcomment icon

      저도 드라마 좋아해요~ 요즘 눈물의 여왕 재밌구.. 음.. 또 피라미드게임도 재밌어요! 퇴근하고 누워있다가 저녁쯤에 일어날까봐요~~ 오늘도 좋은하루 보내세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