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4년 10월 베동

/ 자유주제

11주차 유두 가려움

안녕하세요 11주차 진입하는 임산부입니다. 가슴통증이 초기 때부터 있었다 없었다 반복하는데 요새는 유두가 자꾸 예민해지면서 가렵고 부풀어오릅니다ㅜ 가슴통증은 임신 증상으로 많이 검색되는데 유두 가려움은 잘 없늗 것 같아보여서요ㅠㅠ 저만 그런걸까요ㅠ 혹시 애기한테 문제가 되거나 유방에 문제가 있는건지 걱정이 되네요..

댓글

7

  1. 제가 첫째 임신때 유두 간지러움때문에 유두에 진물까지 나본 경험이 있는데, 비판텐 발라보시고 그래도 안나아지면 가려움증 가라앉혀주는 연고 꼭 처방 받으셔서 바르셔요 ㅜㅜ 절대로 최대한 손 대지 마시구요 긁을 수록 계속 더 가렵고 나아지지 않더라구요 ㅠ 지금은 둘째 임신 중인데 가슴이랑 유두 피부가 한번 늘어나 봐서 그런건지 몰라도 다행히 첫때때처럼 가려움은 없네요..^^

    1. subcomment icon

      오 그렇군요ㅠㅠ 네 저도 자꾸 긁으니까 더 아프고 그런 것 같더라구요ㅜ 약국에서 사야겠어요!! 경험 조언 너무 감사드려요!!:)

  2. 바디로션이나 크림으로 좀 달래보는건 어떨까요ㅜㅜ 전 배 튼살바르면서 가슴전체도 다발라요

    1. subcomment icon

      잘 안 발랐었는데 이젠 좀 발라야겠네요ㅠㅠ 건조해져서 더 그런 것 같기도 해요ㅠㅠ 조언 감사드려요!!:)

  3. 저도 11주차 입성인데 가슴통증이랑 부푸는건 이제 좀 가라앉았는데 원래 균열이 있어서 그런지 간지럽드라구요ㅠ 샤워하고 가볍게 말리고 비판텐 발라줬더니 좀나아요ㅠ 임신전부터 쓰고있는데 맞을진 모르겠지만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당ㅠ

    1. subcomment icon

      댓글 감사합니다ㅜㅜ 비판텐이란 연고(?)는 그냥 약국에서 바로 처방 받으신건가요??!

    2. subcomment icon

      비판텐은 약국에서 바로 구매가능해요!

2024년 10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11주차 유두 가려움